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룸,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 공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는 18일까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 통해 지원 가능

일룸이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를 공개 채용한다. [사진제공=일룸]

일룸이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를 공개 채용한다. [사진제공=일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18일까지 직영점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를 공개 채용한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는 고객의 더 좋은 생활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고객의 생활방식과 공간을 함께 고민, 고객에게 꼭 맞는 가구를 제안하는 전문가다. 가구와 공간 연출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룸 제품 추천과 함께 가구를 넘어 생활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일룸의 가치를 전한다.

일룸은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에게 입사 후 5주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는 해당 과정을 통해 제품 및 공간, 인테리어 전문 지식과 영업시스템 교육을 받고 현장실습을 진행함으로써 가구산업과 직무 이해를 익히고, 영업, 고객관리, 마케팅, 재경, 교육, 매장 전시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요건은 2~3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이며,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사람인'을 통해서 가능하고, 접수 기간은 18일까지다.


일룸 홈페이지에서는 채용 정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LSAs’ Talk Talk'도 확인할 수 있다. LSAs’ Talk Talk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의 직무내용, 근무환경, 조직문화, 인재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LSA는 고객이 처음으로 마주하는 브랜드의 얼굴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룸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면서 "일룸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