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MZ 트렌드 반영" IFC몰, 와인·SPA 라인업 확대 리뉴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Z세대 겨냥, 와인숍 에노테카·여성복 브랜드 나인 등 오픈
테이스팅룸 등 기존 인기 식음·SPA 브랜드 확장 리뉴얼

IFC몰, 에노테카(사진=IFC몰 제공).

IFC몰, 에노테카(사진=IFC몰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IFC몰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집에서 와인과 위스키를 즐기는 MZ세대의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L3층 CJ 올리브마켓 내에 있던 와인숍 에노테카를 L2층에 단독 매장으로 신규 오픈한다.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에노테카 매장의 800품목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나인(NAIN)도 신규 오픈했다. 나인은 체험을 중시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 바람에 나부끼는 나무와 들풀, 새소리, 아침향기 등 오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콘셉트 스토어 '나인 아틀리에'로 꾸몄다.


이태리 요리에 한식을 접목시킨 지중해풍 요리로 IFC몰 방문객들에게 사랑받은 테이스팅룸과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는 리뉴얼해 재오픈했다.


이 외에도 내년 초까지 발레리나 슈즈로 유명한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을 신규 오픈하고, 여성 SPA 브랜드 미쏘와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 등 기존 인기 매장의 위치를 이전, 확장하는 등 리뉴얼을 이어갈 예정이다.

IFC몰 관계자는 "MPX갤러리 운영을 통해 디즈니 아트 컬렉션 전시회, K-팝 페스티벌 '디페스타' 등을 진행하는 한편, MZ세대 소비 트렌드에 맞춘 매장도 늘려가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까지 신규 매장 오픈 등 리뉴얼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나 저격왕 유튜버야, 식당 망하고 싶나" 행패男 구속 "10만 돌파 감사해요"…꽃다발 든 조민, 감사 인사 "하마터면 초대형사고 날 뻔"…담배 물고 주유한 20대女

    #국내이슈

  • 한그릇 6만원 '바다 바퀴벌레' 대만 라멘…없어서 못 팔아 "호그와트 교복 한벌에 2억"…스타워즈, 해리포터 등 소품 내달 경매행 바이든도 애도한 '록의 여왕'의 별세

    #해외이슈

  • [포토]형형색색 연등 걸린 조계사 '찡그린 표정으로 응시'…구속 피한 유아인, 시민이 던진 커피는 못 피했다 美 가려던 수상한 중국인…'세계2위 파워' 한국 여권 내밀었다

    #포토PICK

  • [타볼레오]외모에 안정성까지 풀체인지…새까만 과거는 잊어라 폭스바겐, 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공개 "E클래스 비켜" BMW, 5시리즈 완전변경 모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美 합참의장 지명된 '찰스 브라운' [뉴스속 용어]국가배상때 군복무 기간 포함 '일실이익' [뉴스속 용어]美 억만장자의 회춘 위한 '프로젝트 블루프린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