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잴러토리스 ‘LIV 골프 1692억원 제안 거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커플스, 캘리포니아주 지역 신문 인터뷰서 공개

26세의 신예 윌 잴러토리스(미국)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석유 자본이 후원하는 LIV 골프의 거액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26세 신예' 윌 잴러토리스가 LIV 골프의 거액 러브콜을 뿌리쳤다.

'26세 신예' 윌 잴러토리스가 LIV 골프의 거액 러브콜을 뿌리쳤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프로골프(PGA) 시니어투어에서 뛰는 프레드 커플스(미국)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지역 신문 오렌지 카운티 레지스터와 인터뷰에서 "LIV 골프가 잴러토리스에게 이적하는 조건으로 1억3000만 달러(약 1692억원)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커플스가 잴러토리스의 에이전트한테 들은 내용이다. LIV 골프는 처음에는 잴러토리스에게 3500만 달러(약 455억원)를 제안했다가 그가 반응이 없자 1억3000만 달러까지 금액을 증액했다.

잴러토리스는 지난해 8월 페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영건’이다. 9차례 메이저 대회에서 준우승 3번을 포함해 6번이나 10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잴러토리스는 2021년 마스터스 준우승에 이어 지난해 PGA 챔피언십과 US오픈에서도 2위에 입상했다.


커플스는 "잴러토리스가 LIV 골프의 러브콜을 뿌리치고 PGA투어에 남기로 했다"고 공개했다. 잴러토리스는 "돈 때문에 골프를 하지 않는다"며 "US오픈 상금이 10만 달러밖에 안 되어도 US오픈에 나간다"고 말한 적이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