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어웨이 우드·레스큐·아이언 조합
비거리·관용성 향상 초점

테일러메이드는 비거리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춘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 조합의 '스텔스2 패밀리'를 31일 공개했다.

스텔스2 패밀리[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텔스2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는 중앙과 가장자리를 얇게 한 페이스로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를 향상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3D 카본 크라운으로 무게 중심을 낮췄고, 토 부분 무게는 헤드 후방으로 이동시켜 관용성을 높였다.


레스큐는 스텔스2, 스텔스2 플러스, 스텔스2 HD 세 가지로 구성됐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무게 중심이 더 낮아서 볼을 더 쉽게 띄우고, 똑바로 날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텔스 HD 아이언은 볼을 똑바로, 멀리 때리는 성능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는 "미스샷에도 볼의 휘어짐이 적고,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소개했다.


롱 아이언은 골퍼들이 샷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아이언 헤드의 무게 중심을 낮게 설정하고, 양쪽에 많은 무게를 배치해 관성모멘트(MOI)를 높였다. 쇼트 아이언은 날렵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했다. 또 슬라이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드로우 바이어스 페이스를 채택했다. 임팩트 때 비거리 손실이 발생하지 않게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도록 구성한 솔 디자인도 주목할 부분이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한국지사장은 "골퍼들이 혁신의 클럽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와 함께 골프의 기준을 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