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건설, '신동탄 SK뷰파크 3차' 고객 감사행사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말복 앞두고 수박·닭강정 등 간식 제공 및 야외 물놀이장 운영

▲ SK건설은 지난 10일 경기 화성시 기산동 ‘SK뷰파크 3차’ 아파트 단지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 제공: SK건설)

▲ SK건설은 지난 10일 경기 화성시 기산동 ‘SK뷰파크 3차’ 아파트 단지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 제공: SK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SK 건설은 말복을 앞둔 지난 10일 경기 화성시 기산동 '신동탄 SK뷰파크 3차' 아파트 단지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SK건설은 이날 행사에서 입주민들을 위해 수박 200통, 닭강정 500인분과 츄러스·아이스크림 등의 간식을 제공하고 단지 한켠에는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설치된 야외 물놀이장을 운영했다.

지난 1월 입주를 시작한 SK뷰파크 3차는 SK건설의 첫 기업형 임대주택(옛 뉴스테이) 단지로 현재 잔여 가구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다. 입주자들이 원하는 주택형별로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 조건 등을 선택하고 갱신 시 보증금을 변경할 수 있는 임대조건 선택제를 실시한다. 월세가 부담스러운 경우 보증금을 올리고 월세를 낮추거나 반대로 목돈 마련이 힘들 때는 월세를 올리고 보증금을 내릴 수도 있다. SK뷰파크 3차는 기존 주택 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하며 최대 8년간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임대 조건에 따라 5개월에서 최장 38개월까지 최고 440만원의 초기 임대료를 무상 지원 받을 수도 있다.


SK뷰파크 3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아파트 13개동, 총 1086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 222가구 ▲84㎡ 864가구의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됐다. 수서고속철도(SRT) 동탄역과 경부고속도로·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인접 교통망도 양호하다. 단지 주위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덕원과 수원을 잇는 복선전철도 추진되고 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