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테일러메이드 트러스 퍼터 "디자인이 독특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테일러메이드 트러스 퍼터 "디자인이 독특해"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하학적 디자인."


테일러메이드의 '트러스' 퍼터 라인이다. 삼각형 모양의 독특한 호젤 구조부터 시선을 끈다. 다양한 수준의 아마추어골퍼들 퍼팅 데이터 4만회를 분석한 결과 토우 쪽 타격이 많다는데서 착안했다. 2개의 접점이 페이스 전체에 견고함을 제공해 관성모멘트(moi)를 최대치로 키워준다는 원리다. "톱 라인의 접지 면을 넓혀 임팩트 과정에서 일관성이 높아진다"는 설명이다.

TB1와 TB2(사진), TM1, TM2의 4가지 모델이 있다. TB1은 전형적인 블레이드 퍼터와 가장 비슷하다. 힐쪽에 샤프트를 배치했고, 8g의 무게를 토우에 추가해 트러스 호젤과 균형을 잡았다. TB2는 반면 중앙 샤프트에 호젤이 연결돼 안정성에 초점을 맞췄다. TM1은 힐 쪽에, TM2는 중앙에 샤프트를 장착한 말렛이다. 새로운 코발트 블루 롤 인서트가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연출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