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희 복귀작 '하이바이, 마마', 환생하고 이규형-딸과 재회한다(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죽어서 귀신이 됐던 김태희가 인간으로 다시 되살아났다.


22일 오후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차유리(김태희 분)와 조강화(이규형 분)가 한 눈에 반해 사랑에 빠져 결혼했으나, 교통사고로 김태희가 죽고 귀신으로 떠돌다 다시 환생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2006년, 차유리와 조강화는 붉은 악마 물결이 온 나라를 휩쓸던 월드컵 시즌에 만나 첫 눈에 반한다. 여느 연인들처럼 알콩달콩한 연애기간을 거쳐 무난하게 결혼에 골인하지만 그 기쁨도 잠시, 차유리는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하고 조강화는 오민정(고보결 분)과 재혼해 새로운 가정을 꾸린다.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저승으로 가지 못하고 이승을 떠도는 김태희는 귀신이 되어 딸 주변에 머무른다. 그러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가 자신의 모습을 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사실로 서우는 위험에 빠진다. 귀신을 볼 수 있는 서우가 꼬마 귀신을 따라가다가 냉장고에 갇히고 만 것이다.


그러던 와중 강화, 민정, 서우 세 사람이 거리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지나가는 모습을 유리가 보고 있는데 강화와 눈이 마주친다. 분명 강화는 유리를 알아본 것이고, 그 사실에 당황한 유리가 어깨를 보자 눈이 유리의 몸을 통과하지 않고 쌓이고 있었다. 유리가 마침내 환생한 것이다.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김태희가 결혼 후 선택한 첫 작품 '하이바이, 마마!'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스토리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tvN에서 볼 수 있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