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뷰 돌파…韓 가수 최다 보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탄소년단의 곡 '봄날' MV는 22일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돌파했다.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방탄소년단의 곡 '봄날' MV는 22일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돌파했다.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곡 '봄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앨범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11시58분께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총 12개의 3억 뷰 초과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3억 뷰를 돌파한 곡으로는 9억 뷰를 돌파한 'DNA'와 7억 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6억 뷰를 기록한 '불타오르네 (FIRE)', 'FAKE LOVE(페이크 러브)', 'MIC Drop(믹 드롭)' 리믹스, 'IDOL(아이돌)', 5억 뷰 '쩔어', '피 땀 눈물', 4억 뷰 'Save ME(세이브 미)', 3억 뷰 'Not Today(낫 투데이)', '상남자' 등이 있다.


'봄날'은 그룹 멤버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녹여낸 가사와 서정적이고 대중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