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물산 패션, 빈폴 ‘제대로 입다’ 캠페인…앰배서더 참여 영상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참여한 빈폴 '제대로 입다' 캠페인./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참여한 빈폴 '제대로 입다' 캠페인./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이 '제대로 입다(Wearthe Right th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빈폴의 제대로 입다 캠페인의 슬로건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그대로 담겼다. 편안함 속에서도 격식을 갖출 수 있고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으며 지금과 앞으로도 멋있을 수 있는 옷 입기를 제안한다.

MZ(밀레니엄+Z세대)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그래서 우리는 빈폴을 입지’를 콘셉트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배우 김민규·전여빈, 작가 김이나, 포토그래퍼 하시시박,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크리에이터 침착맨 등 엠배서더들과 브이로그 형식으로 일상을 세련되게 구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빈폴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빈폴은 캠페인의 취지를 살리고자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매장에 이동식 전문 스튜디오 ‘Studio B’를 마련해 고객이 빈폴의 대표 에센셜 아이템을 입어보고 인생샷을 촬영,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빈폴 관계자는 "빈폴이 30년 이상 사랑 받은 것은 기본에 충실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라며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하면서 젊은 층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변주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