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케이슨, “CLASSIC, BUT FLEX” 테마로 23FW 컬렉션 3가지 라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출처 = 맥케이슨]

[사진출처 = 맥케이슨]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코틀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클래식한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컨벤션은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컨셉으로 컬렉션의 테마별로 마련된 각 조닝에서 각자만의 방법으로 맥케이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맥케이슨은 이번 23FW컬렉션에서 ‘엉겅퀴’(THISTLE)‘를 사용한 새로운 심볼을 첫 공개하였다. 맥케이슨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누 포르티’(MANU FORTI_’강인한 정신’, ‘강인한 손’)심볼 속 칼을 엉겅퀴로 대체하여 용감함과 더불어 유연함을 표현하였다. 엉겅퀴는 거친 땅에서 자라는 야생화로 맥케이슨의 ‘마누 포르티’를 대변하는 용감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설명할 수 있는 존재이다. 또한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꽃으로 전쟁에서 적군의 발목을 잡았던 전설이 있다.

[사진출처 = 맥케이슨]

[사진출처 = 맥케이슨]

원본보기 아이콘

맥케이슨의 23FW 컬렉션은 “CLASSIC, BUT FLEX”를 메인 테마로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퍼포먼스 3가지 라인을 전개한다. 먼저 헤리티지 라인은 스코트랜드 전통과 맥케이슨의 정신을 위트와 트위스트로 재해석한 유연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인이며, 라이프스타일은 골프 마켓의 메인 스타일과 아이템에 맥케이슨의 정신을 가미한 트렌디 라인이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라인은 최첨단 기능성 소재와 기법으로 탄생한 골프에 최적화된 라인이다. 이외에도 맥케이슨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BRAVE, BUT FLEX”를 내세워 맥케이슨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23FW 컬렉션을 총괄한 맥케이슨 방미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는 “이번 23FW 컬렉션을 준비하며 기존 맥케이슨이 보유한 강한 이미지에서 조금 더 유연하고 우아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방향을 잡았다” 라고 전했다.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프리미엄 골프웨어 맥케이슨의 23FW 컬렉션은 다가오는 8월부터 맥케이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