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영홈쇼핑,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교육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의 대한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교육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의 대한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공영홈쇼핑은 임직원 대상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교육 훈련 미진 지적에 따른 이행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26일부터 10주간 매주 수요일에 총 60시간에 걸쳐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카이스트, 구글코리아, 서울대학교 등 마케팅 전문 기업 및 학계 교수진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임직원 지원자 및 업무 연관성을 고려한 직책자 등 30명으로 구성됐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를 이해하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며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공공성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