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원둥이 굿즈 판매…마케팅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앱 '루비' 보유 고객에 100원 판매

이마트24는 브랜드 캐릭터인 원둥이 굿즈 출시 등 본격적인 지식재산권(IP) 활용 마케팅에 힘을 싣는다고 21일 밝혔다.


원둥이는 이마트24가 지난해 4월에 첫선을 보인 자체 캐릭터다. 원둥이는 이마트24 화성점을 크게 성공시키고 지구에서 편의점을 경험해 보기 위해 지구에 왔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이마트24에서 모델이 원둥이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에서 모델이 원둥이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AD
원본보기 아이콘

원둥이 캐릭터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둥이 캐릭터를 도입한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의 일 평균 인터랙션 수치는 지난달 말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21% 신장하며 90만명 이상의 팬덤을 확보했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재화인 ‘루비’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둥이 우주복 인형, 원둥이 바나나·우주복 인형 키링을 각각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원둥이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원둥이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