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월마트 리빙·DIY 브랜드 '메인스테이즈·하이퍼터프'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월마트 리빙·DIY 브랜드 '메인스테이즈·하이퍼터프'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해 미국 유통기업 월마트와 단독브랜드 상품공급 계약을 맺은 홈플러스가 캠핑용품에 이어 홈 리빙·DIY 상품을 본격 정식 수입 판매를 시작한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2탄으로 강서점, 월드컵점 등 전국 주요 102개 점포에서 월마트의 홈 리빙 단독브랜드 ‘메인스테이즈’와 DIY 단독브랜드 ‘하이퍼터프’ 상품 28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월마트의 홈 리빙·DIY 상품 론칭을 기념해 첫선을 보인 28종 전 품목 대상으로 출시 기념 혜택가로 선보이고, 일부 상품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1인 가구 등 합리적 쇼핑을 지향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메인스테이즈’의 상품으로는 조리기구, 침구, 행거, 책장, 테이블 등이 있다.


먼저 조리기구인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냄비 등 10종으로 구성된 ‘쿡웨어 스텐 냄비세트’를 행사가 2만9900원에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식기 세트인‘디너웨어 세트’를 1만4900원에 ▲물, 국물 등이 흘러넘치는 것을 방지하는 물길 테두리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라스틱도마세트’를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숙면을 위한 침구류도 마련해 올인원 침구세트로 이불, 배게 커버, 매트리스 커버와 시트 등으로 구성된 ▲BNB침구세트 그레이옴브레 S/Q ▲BNB침구세트 그레이 S/Q을 2만원 할인해 싱글사이즈는 2만9900원에 퀸사이즈는 3만9900원에 선보인다.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책장, 협탁 등 가구도 다양하게 구성해 ▲라미네이트 중공코어로 제작된 ‘커피테이블’과 ‘TV장식장’을 1만4900원, 3만5900원에 ▲심플하고 견고한 블랙 메탈 프레임과 다리를 갖춘 ’철제책상’은 5만9400원에 ▲매끄럽고 견고한 중소형 공간에 적합한 디자인의 ‘책장 3단월넛’은 2만3900원에 ▲특별한 도구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이동식 행거 1단’은 1만7900원에 판매한다.


‘하이퍼터프’의 DIY 상품들도 다양하게 들여왔다. 대표상품으로는 ▲가정 내 여러 가지 간단 수리를 할 수 있는 망치, 줄자, 팬치 등 160피스로 구성된 ‘공구 세트’는 2만3900원 ▲강력하고 내구성이 강한, 철제 와이어 구조의 ‘이동식 트롤리 3단’은 5만900원에 ▲실생활뿐 아니라 레저활동에도 활용도가 높은 ‘접이식L카트’는 3만5900원에 선보인다.


양수령 홈플러스 PBS 총괄은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모두가 쉽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고, 미국 내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진 메인스테이즈와 하이퍼터프 상품을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편익을 높이고 글로벌 소싱의 핵심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구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