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라에 최고 49층 주거형 오피스텔 내달 분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청라피크원푸르지오가 다음 달 분양된다. 청라스마트시티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9㎡ 1056실로 구성된다. 인천에선 처음으로 실내형 발코니를 적용해 서비스면적이 제공된다.


청라피크원푸르지오는 서울 7호선 국제업무단지역(가칭, 2027년 예정)이 가깝다. 이 노선은 공항철도 9호선과 연결될 예정이다. 올해 개통을 앞둔 제3연륙교 등 광역교통망도 다양하게 갖출 전망이다. 쇼핑 시설이나 병원, 공원도 가까이에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초중학교 용지가 계획돼 있으며 체육고·외국인학교도 가깝다.

하나드림타운을 비롯해 로봇랜드, 의료복합타운, 영상문화복합단지 등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주변에서 추진 중이다. 최고 49층으로 조망권이 좋은 편이다. 주민공용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과 골프연습장, 사우나,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서며 조식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따로 세대창고가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에 있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조감도. 분양대행사 제공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조감도. 분양대행사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