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간안내]'시베리아를 건너는 밤'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간안내]'시베리아를 건너는 밤'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베리아를 건너는 밤=러시아에 체류하며 보고 듣고 겪은 일들을 써내려간 에세이. 현지 행적과 감각적 인상만 나열하기 쉬운 기행집의 한계를 주관적 해석에 문학적 자의식까지 덧입혀 극복한다. 관찰자로서 러시아의 내밀한 속살을 있는 그대로 음미한다. 낯설고 이질적인 자연과 조응하며 슬라브적 감수성과 그 세계의 비의를 섬세하게 파악한다.(송종찬 지음/삼인)


[신간안내]'시베리아를 건너는 밤' 外 원본보기 아이콘


◆내게 유리한 판을 만들라=경쟁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23가지 사례로 풀어낸다. 빌 게이츠, 앙겔라 메르켈, 손정의 등이 어떻게 세상을 바라보고 위기를 극복했는지 분석한다. 이들 모두가 불안과 두려움을 이성으로 억누르고 판을 바꿀 방법 찾는데 집중해 성공했다는 이유에서다.(홍선표 지음/시크릿하우스)

[신간안내]'시베리아를 건너는 밤' 外 원본보기 아이콘


◆결혼을 안 한다고? 난센스!=저자는 결혼정보회사 대표다. 결혼 관행과 결혼 대상자의 의식이 획기적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 근거로 결혼 관행의 변화를 알아보고 행복한 부부와 불행한 부부의 차이에 대해 설명한다. "결혼관이 확고하게 자리잡힐 때까지는 결혼 여부를 섣불리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손동규 지음/지식과감성)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