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방시뷰티 '스페셜 에디션', 랑콤 '황민현의 뷰티영상'[글로벌뷰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방시뷰티 '스페셜 에디션', 랑콤 '황민현의 뷰티영상'[글로벌뷰티]

지방시뷰티 '스페셜 에디션', 랑콤 '황민현의 뷰티영상'[글로벌뷰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 ▷지방시뷰티가 여름 시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랑콤이 뉴이스트 황민현과 함께 한 뷰티 영상을 공개했다.


지방시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출시

지방시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출시

지방시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SUMMER HAZ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로 따스한 여름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메이크업 룩을 담아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주는 ‘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와 ‘땡 꾸뛰르 헬씨 글로우 파우더’, ‘페노멘 아이즈 라이너’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는 피부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매혹적인 쉬머리 핑크, 골드 컬러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마이크로 파티클과 일루미네이팅 피그먼트 조합의 실크 피니쉬로 어떤 각도에서도 햇빛을 머금은 듯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태양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땡 꾸뛰르 헬씨 글로우 파우더’는 피부에 가볍고 정교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브론징 파우더이다. 브론저, 블러셔, 셰이딩 파우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끈적임 없이 새틴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볼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페노멘 아이즈 라이너’는 24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글리터 라이너이다. 은은한 음영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며, 핑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용하기 쉬운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대담한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제작한 뉴이스트 민현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데이즈드, 뉴이스트 민현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숏필름이다. 영상 속 민현은 화사한 피부 톤의 청초한 페이스에, 이와 상반되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남성미를 더하며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민현은 연한 브라운부터 쨍한 블루에 이르기까지 여러 색상의 수트를 모두 찰떡 같이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영상 후반부 민현이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같이써볼래”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은 ‘인간 랑콤’의 면모를 보여주기라도 하듯 시선을 사로잡는다.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모델 같은 우월한 체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


이번 영상 속 민현의 무결점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해주는 것은 물론, 본래 내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민현 역시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촬영하는 동안 메이크업을 오래 하고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라며 뗑 이돌을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최정화 기자 (라이킷팀) choij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