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함안군아동위원회, 아동학대 예방·생명존중서약 캠페인 실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동 보호 복지 향상

경남 함안군과 함안군아동위원회는 칠원읍 자이아파트 후문 일원에서 아동학대 예방과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9일 이뤄진 캠페인은 아동권리 보호와 생명존중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함안군 아동·청소년 담당, 함안군아동위원, 인애복지재단 산하 복지기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함안군아동위원회, 아동학대 예방 및 생명존중서약 캠페인 실시. 함안군 제공

함안군아동위원회, 아동학대 예방 및 생명존중서약 캠페인 실시. 함안군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행사는 생명존중 서약서 낭독을 시작으로, 아동학대 예방과 아동 인권 보호를 촉구하는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칠원 자이아파트 및 광려천 일대에서 가두행진을 진행하며 군민들에게 아동보호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명존중 서약 캠페인, 아동인권 홍보 활동 등이 진행됐으며, 캠페인 참가자들은 자살예방과 생명존중 메시지를 담은 홍보 물품을 배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과 실천을 촉구했다.


조근제 군수는 "아동을 보호하고 존중하는 문화는 건강한 사회의 시작"이라며 "함안군은 아동 권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