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백시, MZ세대 청년 위한 토크콘서트 25일 개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3~27일 ‘청년주간'... 인디밴드 ‘8월형제' 공연도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5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MZ세대 청년을 위한 공감·소통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태백시, MZ세대 청년 위한 토크콘서트 25일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2024년 청년주간을 맞아 개최되는 것으로, 인디밴드 ‘8월 형제’의 식전공연과 ‘나는 자연인이다’등의 프로그램 출연자인 개그맨 이승윤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청년 패널과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청년들의 고민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공감·소통 토크콘서트를 통해 취업, 직장 등 현실에 지친 청년들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명사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청년 패널들과 소통을 통해 많은 청년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MZ세대 청년을 위한 청년주간으로 정하고, 공감·소통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1인 청년 가구 요리 원데이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선주성 기자 gangw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