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새 모델로 배우 최수영 발탁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최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최수영. [사진제공=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최수영. [사진제공=에이지투웨니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이지투웨니스는 ‘아름다움은 내면의 젊음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라는 브랜드 철학과 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솔직하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최수영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공식 브랜드몰과 SNS 채널에서 최수영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당당하고 깊이 있는 자신감과 내일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최수영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등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최수영은 건강하고 주체적인 마인드, 솔직하고 꾸밈없는 아름다움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 에이지투웨니스의 가치와 피부 철학을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