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대 헤어브랜드 ‘로이드밤 헤어’, 잘파세대 네이티브와 함께 브랜딩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이드밤 전속모델 ‘로이가 마르(Loyga Mar,19세)’, 소속사 AVENIR ARTtainment]

[로이드밤 전속모델 ‘로이가 마르(Loyga Mar,19세)’, 소속사 AVENIR ARTtainment]

AD
원본보기 아이콘

로이드밤 헤어는 잘파(Za)세대와 제트(Z)세대를 대상으로 아티스틱한 모델 캐스팅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제시하며 브랜딩을 강화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델 캐스팅은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Avenir ARTtainment)가 14일 진행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진행됐다. 오디션에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10대~20대 미만의 모델들이 적극 참여했으며 그 중 ‘로이가 마르(Loyga Mar, 19세)’가 로이드밤 헤어 모델로 발탁되게 됐다

‘로이가 마르’는 최미래 CMO의 창의적인 작명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합성어로써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면서도 높은 예술성과 심층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창의성과 예술성을 결합한 최고의 작명 예시 중 하나로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가 꼽은 작명이다.


로이드밤 헤어는 이를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브랜드 가치를 완벽하게 소화할 전망이다


한편, 전속 헤어모델들은 전문적인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드매니저 지원 등 다양한 하이엔드 복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로이드밤 헤어의 본사인 ㈜휴이엠컴퍼니 관계자는 “예술적 가치를 가진 순수한 뉴커(Newcomer) 모델 캐스팅으로 자회사 '휴이엠헤어'와 '로이드밤 헤어'의 정체성과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업스케일링과 미래적인 브랜딩 전략의 성공적인 수혜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