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철 딸기 더 맛있게"…호텔 이색 딸기뷔페 가볼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텔, 겨울 제철과일 딸기 활용 프로모션 多
뷔페부터 애프터눈티 세트, 케이크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트로베리 애비뉴'(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트로베리 애비뉴'(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호텔업계가 겨울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딸기 뷔페부터 애프터눈티 세트, 케이크 등 디저트까지 활용 방식이 다양한 데다 호텔별로 개성있는 콘셉트를 갖춰 소비자 발길을 이끌고 있다.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을 3월26일까지 진행한다.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뷔페로 선보인다. 메뉴로는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시폰 케이크, 딸기 버터밀크 푸딩 등이 준비된다. 입맛을 돋우는 소프트 크랩 슬라이더가 테이블로 제공되며 피자, 쿵파오 새우, 떡볶이 등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각종 세이버리 메뉴도 함께 나온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비비도따의 젤라또와 특별 선물도 만날 수 있다.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에 진행되며 4부제로 운영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 더 라운지는 '살롱 드 딸기 by JW'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딸기 4종을 포함해 딸기 본연의 풍미 깊은 단맛과 품질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등을 선보인다. 딸기 뷔페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품종 등 프리미엄 딸기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커다란 과육과 복숭아 향으로 유명한 킹스베리, 분홍빛 색감의 만년설 딸기,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죽향 딸기, 비타민 C함량이 풍부한 비타베리 등 뷔페의 주 식재료인 딸기의 품질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5개월 동안 프리미엄 급으로 유지될 예정이다.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생딸기 초콜릿 디핑, 머랭과 딸기, 크림을 층층이 컵 안에 담아 먹는 영국 전통 디저트 딸기 이튼 메스, 라즈베리 필링이 입안에서 퍼지는 라즈베리 다쿠아즈, 미니 몽블랑 데니시, 베리 슈, 딸기 무스, 카눌레, 마카롱, 딸기 생크림 케이크, 프레지에, 말렌카 케이크, 핑크 초콜릿 분수와 과일 퐁듀 컨디먼트 등 총 16여종이 준비됐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성게알 무스, 푸아그라 크림 브륄레, 미니 팝오버 브루스케타 등이 마련됐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 오는 4월2일까지 진행되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생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포함해 디저트 20여종, 파스타와 튀김요리, 딸기 붕어빵, 철판 아이스크림, 미니버거 등 이색 메뉴를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 앙쿠르트 트러플 수프와 베이크드 알래스카 등 이국적인 별미들을 맛볼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 딸기와 환상궁합을 이루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오감을 만족시킬 만찬이 준비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부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 2부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사진=서울드래곤시티).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드래곤시티는 겨울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 '딸기 스튜디오' 및 '딸기 먹고 갈래?'를 운영한다. 딸기 스튜디오는 2019년 출시 이후 매년 만석 행렬을 기록한 서울드래곤시티의 겨울·봄 시즌 디저트 뷔페다. 생딸기를 촘촘하게 세팅한 12층 높이의 '천국의 계단'과 딸기를 듬뿍 올린 디저트 약 30종은 물론 식사 대용 메뉴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4월16일까지 THE 26에서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된다. 딸기 먹고 갈래?는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 및 화려한 야경과 함께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상품으로, 딸기 뷔페와 딸기 타워로 구성된다. 딸기 뷔페는 약 10종의 디저트와 생딸기, 짬뽕, 와인 등 풍성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딸기 타워는 딸기 샐러드와 또띠아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에 디저트 플래터,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이뤄진다. 3월31일까지 킹스 베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제철을 맞아 겨울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러브베리 머치' 뷔페를 선보인다. 랍스타 테일에 딸기(살사)가 올라간 웰컴푸드부터 딸기 생크림 케이크인 프로마쥬 블랑, 슈 안에 딸기잼을 넣은 스트로베리 슈, 딸기 모양으로 만든 스트로베리 무스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아트리오 대표 파스타인 메체마니케와 시그니처 피자 등도 딸기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1팀당 1컷) 기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팀에게 장미 꽃다발도 선물로 증정한다. 3월26일까지 매주 주말 런치에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사진=롯데호텔 서울 제공).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사진=롯데호텔 서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폴앤조 보떼'와 손잡고 선보이는 디저트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는 폴앤조 보떼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고양이 '나네트'를 활용해 '냥덕(고양이 애호가)'들의 시선을 끈다. 테이블마다 고양이가 그려진 쿠션과 핑크&화이트 컬러의 테이블 매트를 두어 아기자기한 공간을 연출했다. 딸기 디저트 트레이(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4월28일까지 운영된다. 폴엔조 보떼의 고양이를 형상화한 3단 트레이에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이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오는 4월2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3단 트레이 속에는 딸기를 포함한 신선한 제철 과일 및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이 포함됐다.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가 들어간 딸기 슈게트, 눈꽃 모양의 얼그레이 튀일을 올려 겨울 느낌을 담은 딸기 얼그레이 무스, 솔티드 캬라멜과 바닐라, 딸기 향이 잘 어우러진 딸기 바닐라 베린느, 레몬 버베나 향이 가득한 구운 치즈 케이크에 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레몬 버베너 치즈 케이크, 라즈베리 콤포트를 품은 요거트 무스에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는 요거트 크런치가 올라간 딸기 요거트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를 보석 상자에 담아 테이블로 직접 서비스하는 패스어라운드 아이템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오는 3월12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리산 자락인 경남 산청에서 재배하는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들어지는 갤러리의 딸기 애프터눈 티 스탠드는 고구마 무스가 필링된 딸기 고구마 오페라, 잣을 활용한 딸기 잣 피낭시에, 딸기 슈, 요거트 딸기 무스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된다. 뷔페 스테이션에는 딸기 프레이져 케익을 비롯해 각종 샤퀴테리, 치즈 및 샌드위치, 지리산 흑돼지 소세지 롤, 푸아그라 타르트 등이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2인 1세트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제주,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모모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파스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2월26일까지 선보인다. 모모 라운지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에 딸기 다쿠아즈, 딸기 타틀렛, 딸기 케이크, 베리 파나코타, 티라미수,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를 제공한다. 3단 트레이의 디저트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볼로네즈 파스타도 제공된다. 음료는 딸기 라떼, 딸기 에이드, 커피 또는 따뜻한 차 중에서 취향에 따라 1인 1잔 선택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는 제철 딸기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딸기로 만든 마카롱, 슈, 타르트, 무스가 제공돼 제철을 맞은 딸기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유기농 계란 미모사, 훈제 연어 블리니,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크랜베리 스터핑을 곁들인 훈제 칠면조, 총 4종의 세이보리도 함께 제공된다. 커피 또는 티 2잔이 포함됐다.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 최고층인 38층에 있어 제주 바다와 도심, 비행기 이착률 장면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