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캐릭터 푸빌라, 타임스퀘어점 상륙…NFT 팝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 푸빌라세계관 NFT 팝업
타임스퀘어점 1층서 10일간 전시
정문 광장에 17m크기 초대형 푸빌라 벌룬
전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순금 푸빌라 추첨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3층 푸빌라 크리스마스 거리에서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3층 푸빌라 크리스마스 거리에서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신세계백화점 대표 캐릭터 '푸빌라'가 연말을 맞아 타임스퀘어점을 찾는다. 푸빌라는 신세계가 만든 하얀 곰을 닮은 솜뭉치 캐릭터로 대체불가토큰(NFT)으로 출시해 국내 NFT 프로젝트 중 최다 홀더를 보유하는 등 2030세대 인기 캐릭터다.


타임스퀘어점은 푸빌라세계관 NFT 팝업 행사부터 17m 높이 초대형 푸빌라 벌룬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푸빌라세계관 NFT 팝업 행사는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타임스퀘어점 1층에서 진행한다. 대표 캐릭터 푸빌라 뿐 아니라 여우, 너구리 등을 닮은 푸빌라와 친구들까지 다양한 조형물로 만나볼 수 있다. 푸빌라와 친구들의 NFT 이미지를 감상하고, 라운지 이용권, 발렛 주차 이용권 등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푸빌라 NFT 등급별 혜택도 소개한다.


푸빌라 소사이어티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160명에게 영등포 CGV에서 관람 가능한 아바타2 3D 영화티켓(1인 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타임스퀘어점 정문 광장에는 17m 크기의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이 이달 31일까지 설치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푸빌라 벌룬에 블루 고깔모자와 망토를 장착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3층 패션관과 리빙관 연결통로에는 푸라노 시티의 모습을 만끽할 수 있다. 푸라노 시티는 푸빌라 소사이어티 세계관에 등장하는 패션의 도시로 푸빌라가 생애 처음으로 다른 푸빌라들과 만나는 곳이다. 이번 푸빌라 행사를 기념해 푸라노 시티 거리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푸빌라 피규어 사은품 증정과 모바일 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31일까지 합산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순금 5돈의 푸빌라 피규어와 푸빌라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점 사은행사장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푸빌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아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앞세워 타임스퀘어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차별화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