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메디포스트 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자사 스마트스토어 '메디포스트 모비타'에서 25일 하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프리미엄 질유산균이 함유된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온 가족 모두 섭취 가능한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2종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 특허기술로 만든 유산균 2종을 배합해서 만든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로 진행되며, 2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님들께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대대적으로 할인 행사에 나섰다"며
"올해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세계 최초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메디포스트가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연령·성별·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꼭 봐야할 주요뉴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