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타버스 광풍에 덱스터 강세!... 과연 “모가디슈” 효과인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공행진에서 6거래일 연속 하락한 덱스터가 다시 반등에 성공 하였다.


메타버스 광풍에 덱스터 강세!... 과연 “모가디슈” 효과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덱스터는 영화, CF 등 모든 영상 전반의 시각특수효과의 제공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며, 지난달 5일 넷플릭스와 콘텐츠 제작 관련 장기 계약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공시하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 류승완 감독의 실화 대작 ‘모가디슈’가 올해 한국영화 최초 100만 관객을 돌파 했으며, 덱스터가 자체 제작한 다섯 번째 작품이다. 또 한 지난 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영화 ‘승리호’에서 실감나는 시각특수효과로 화재를 부르기도 했다.


▶ 메타버스 관련주 저평가 급등 임박 종목 선착순 한정 공개!


한편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유사투자자문업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어려운 장세에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포트 운영을 위해 검증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방향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대부분 생업에 종사하며 사실상 장중에 계속 모니터링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즉각 대응이 가능한 실시간 문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이 가장 뛰어난 장점이며, 이중에서도 이슈의 중심에 서있는 YC투자그룹에 집중 해보자.


▶ 14년 이상 경력의 투자분석가들과 인공지능 빅데이터로 완벽한 투자전략 수립하기!


걱정없이 일상생활과 고수익의 투자를 병행할 수 있도록 14년 이상 경력의 투자분석가들이 수집하고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생성한 고품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여 최상의 맞춤 포트를 구성하는 그들은 당신의 든든한 투자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다.


메타버스 광풍에 덱스터 강세!... 과연 “모가디슈” 효과인가? 원본보기 아이콘

▶ 함께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투자행 열차의 탑승객!


관심 종목 코드 : 한빛소프트 / 코세스 / 케이사인 / 이트론 / 아이비김영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