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부동산

|

직주근접 중심 입지, 10년 올전세 프리미엄 아파트 ‘서충주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 8월 오픈

직주근접 중심 입지, 10년 올전세 프리미엄 아파트 ‘서충주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 8월 오픈

최종수정 2021.07.29 10:06 기사입력 2021.07.29 10:06

댓글쓰기

직주근접 중심 입지, 10년 올전세 프리미엄 아파트 ‘서충주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 8월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충주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가운데, 면적이 작은 원도심에서 벗어나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신도시로 그 관심도가 이동하고 있다. 특히 ‘서충주신도시’는 충주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주목받으며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서충주신도시는 충주기업도시와 첨단산업단지, 메가폴리스 등으로 구성이 된 자족도시다.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여러 기업이 자리하고 있어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직장인들의 출퇴근을 단축시켜주는 ‘직주근접’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충주신도시 중심입지에 10년 올전세 프리미엄 민간임대 아파트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이 8월 중 오픈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끈다. 서충주신도시 중에서도 중심상업지구 바로 앞에 자리하여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는 29층의 높이에 1,849세대 대단지로 구성되며 이번 분양은 1차 919세대가 공급이 이루어진다.


전 세대는 선호도가 높은 단일 84㎡ 중형으로 공급되며, 일부 세대를 제외한 모든 세대는 4bay 혁신설계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사용과 같은 최고급 마감재 사용하여 고품격 임대아파트의 면모를 온전히 보여준다.


내 집과 같이 최대 10년 장기 거주 가능한 민간 임대아파트는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취득세, 등록세, 보유세, 양도소득세가 없으며 전매도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이에 실제로 전국에서 뛰어난 입지의 민간임대 아파트들은 높은 경쟁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중심상업지구의 바로 앞에 자리함으로써 편리한 인프라를 한달음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건너편 예정 부지에 위치하는 버스정류장 등의 대중교통, 중앙탑하이패스IC와 북충주IC, 노은JC 등을 이용한 중부내륙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3번 국도 등은 시내외로의 이동이 보다 편리해진다.


단지의 앞에 있는 중심상업지구의 편의시설을 비롯해 인근의 중앙공원, 생활체육공원, 근린공원, 화곡 저수지 등까지 365일 사계절내내 편리한 생활과 에코라이프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 관계자는 “‘서충주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1만여 세대 신도시로 거듭날 서충주신도시 중심 입지에 위치하여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해볼 수 있다”고 말했으며 “전세 품귀 현상 속 10년 올전세로 신축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충북 충주시에 8월 주택전시관을 오픈 예정이다. 대단지 스트리트몰 단지 내 상가가 함께 분양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