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초등수학. 수준별 학습이 핵심”... 여름방학 플랜 제시하는 와이즈캠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초등수학. 수준별 학습이 핵심”... 여름방학 플랜 제시하는 와이즈캠프
AD
원본보기 아이콘

다양한 교과목 중에서도 수학 과목은 기초 개념부터 탄탄하게 잡아가며 단계별로 학습해야 하는 과목이다. 수학은 고리 학습의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 과정에 대한 이해 없이 다음 진도로 넘어갈 수 없다.


이에 초등학교 때부터 수학 과목을 포기하는 '수포자'가 되면 이후 학습에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따라서 초등수학은 수준별 학습을 통해 학생의 수준에 맞는 단계부터 학습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초등 수학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에서는 이처럼 초등학생 때 중요한 수준별 수학 학습이 가능하도록, 프리미엄 초등 수학 학습 '판다수학' 프로그램을 통해 각 수준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판다수학은 연산, 기본, 발전, 심화 등 4단계로 이뤄진 수학 콘텐츠다. 연산(사칙연산/연산판다) 단계는 바르고, 빠르고, 정확한 연산실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으로 이뤄져 있다. 교과 개념까지 한 번에 잡는 연산 학습이 가능하다.


또 기본(대유형판다)은 교과 단원별 대표 유형 문제로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는 콘텐츠다. 1,100개의 대표 유형을 통한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며, 다양한 유형을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다.

세 번째 단계인 발전(문장제판다/실력평가)에서는 수학의 핵심과 사고력을 키우는 학습이 가능한 문장제판다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연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고, 복합 유형의 시험 대비 학습도 가능하다.


마지막 심화(사고력판다/최상위판다) 단계는 사고력 수학 쪽에서 최상위 교재인 팩토수학 교재와 연계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최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이 가능하며, 경시대회 준비까지 가능하다.


이와 같은 판다수학은 현재 수준에 맞는 단계에서 시작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발전 단계의 문장제판다와 실력평가, 심화 단계의 사고력판다의 경우 사고력, 문제해결력을 길러주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판다수학과 더불어 수학 맞춤 라이브 화상수업, 그리고 전 과목 라이브 화상수업과 수학맞춤화상수업으로 수학 학력 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 라이브 화상수업은 업계 유일한 라이브 화상수업으로, 전국의 같은 학년 친구들과 담당 선생님과 함께 라이브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다.


전 과목 강의 가능한 선생님이 설명을 한 뒤, 학생들 한 명씩 돌아가면서 질문하고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친구들에게 내가 배운 것을 설명하기 때문에 동료학습의 부재를 막을 수 있으며, 전 과목 진행되는 라이브 화상수업 외에도 수학 맞춤 화상수업을 진행해 수학 기초학력을 탄탄히 할 수 있다.


또한 와이즈캠프는 수학 연산 영역 집중 강화 학습으로 초밀착 학습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개별보충, 진도보충으로 학습격차를 해소해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이뿐만 아니라 어려운 수학 개념을 글과 이미지로 시각화하여 이해할 수 있도록 비주얼씽킹 수학 학습도 가능하다. 개뼈노트, 말뼈사전 등 비주얼씽킹 콘텐츠를 이용해 초등 수학 개념을 정리하고, 주요 개념의 뜻을 바로 알 수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7월 무료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2학기 수학 문제집 1권 및 한자 급수 문제집 1권을 증정 중이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