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랑빌 더 포레’ 5월 오픈 예정 도심 속 숲세권 매월동 타운하우스 각광

최종수정 2021.05.06 15:49 기사입력 2021.05.06 15:49

댓글쓰기

‘그랑빌 더 포레’ 5월 오픈 예정 도심 속 숲세권 매월동 타운하우스 각광
썝蹂몃낫湲 븘씠肄

지난 12월 광주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며 매매 가격이 보합세에 있다. 하지만 신규 상품에 관한 뜨거운 관심은 여전히 식지 않고 청약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최근 광주 도심 속 고급 단독 주택단지인 매월동 타운하우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해당 상품은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나 순위와 무관하며 수의계약으로 계획에 맞추어 계약진행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 보도된 6월 광주지역 조정대상지역 해제 심사에 귀추가 주목되면서, 내집마련 및 이주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자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매월동은 살레시오초, 송원초, 삼육초·중, 대동고 등 우수한 명문 학군을 자랑하며 롯데마트, 아울렛, 서부농수산물 유통센터 등 중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지역이다.


또 월드컵 경기장에서 골프, 수영,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레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제2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신규 분양지 ‘그랑빌 더 포레’가 5월 오픈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랑빌 더 포레’는 매월동 타운하우스 단지 중에서도 하이엔드 저택 32세대로만 구성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뜨겁다. 개금산 자락에 위치해 도심 인프라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고급 아파트 단지에서도 일부세대에게만 제공되는 테라스와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저택만의 프라이빗한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하늘 중정마당은 자쿠지나 노천탕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광주의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대형 마당과 주방과 연결되어 동선이 한층 편리한 BBQ 마당, 집에서 캠핑의 재미를 누릴 수 있는 뒷마당까지 확보되었다.


실내 공간은 취미룸, 드레스룸, 슈즈룸, 런드리룸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룸들로 구성했다. 드레스룸은 침실보다 더 큰 크기로 설계했으며, 고품격 슈즈룸은 여행용 가방이나 운동용품 등도 수납할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취미룸에서는 층간소음 걱정 없이 영화, 음악감상, 악기 연주 등도 가능하며 홈짐, 스크린 골프연습장 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세대 별로 2~3대 주차가 가능한 개별 주차장까지 완비해 프리미엄 저택의 편리함을 누려볼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 관계자는 “최근 ‘그랑빌 더 포레’가 위치한 서구를 비롯 광주 5개구의 조정지역 해제 기대감까지 더해지고 있는 상황으로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빌 더 포레’는 광주 서구 매월동 214번지에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이장희, 울릉도 집공개 "축구장 6개 합친 크기" 이장희, 울릉도 집공개 "축구장 6개 합친 크기...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