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10년 연속대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10년 연속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는 탁월한 제품력과 경영혁신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부문에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기존 알로에 시장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원료선별부터 차별화시켜 품질 업그레이드에 주력했고, 마케팅 전략도 고객 감동실현을 위한 ‘체험마케팅’을 고수하고 있다.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함유하고, 국제 심포지엄과 식약처 등에서 검증받은 자연유래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해 품질 향상을 위한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합성부형제도 최소화해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그린알로에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그린알로에의 또 다른 성공신화의 원동력에는 정광숙 대표의 내실 있는 ‘혁신 경영’도 한 몫을 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체계의 기업으로 전국에 100여개의 오프라인 직영지점을 구축해 지점장을 본사사원으로 채용해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다.


마케팅 전략도 제품력을 경쟁력으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해 고객 감동실현으로 혁신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 경쟁력은 제품력에 달렸다”며 “소비자가 인정하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