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켓비, 홈캠핑 및 홈피크닉 용품 추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켓비, 홈캠핑 및 홈피크닉 용품 추천
AD
원본보기 아이콘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며 봄나들이 떠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캠핑과 피크닉을 대체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바깥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취미생활로 홈캠핑과 홈피크닉에 도전하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홈피크닉의 인기가 높으며, 홈캠핑으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캠핑을 시작하는 이들도 있다.


홈퍼니싱 대표 브랜드 마켓비가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유용한 홈캠핑/홈피크닉 용품을 추천한다.

- TANG 3단 선반

자연의 감성이 담겨진 원목소재 아이템은 캠핑/피크닉의 분위기를 잘 대변한다. 마켓비 TANG 3단 선반은 아카시아 원목 특유의 색감과 무늬결로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접이식 프레임으로 이동과 보관이 자유로워 실제 야외 캠핑 시에도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일상생활 중에는 다용도 선반이나 간이 테이블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캠핑용 랜턴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등 캠핑용 잡화를 올려 두는 것만으로도 홈캠핑 무드를 경험할 수 있다.


- GUTENTAG 버터플라이의자 / CAMFOL 접이식의자

홈캠핑/홈피크닉의 장점 중 하나는 편안한 일상의 환경에서 캠핑/피크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장점이 제대로 반영된 아이템으로 GUTENTAG 버터플라이 의자를 꼽을 수 있다. GUTENTAG 버터플라이 의자는 평상시 안락의자로 애용되는 아이템인데, 캠핑용 릴렉스 체어와 형태가 유사하여 일상공간을 캠핑장처럼 느끼게끔 해주는 역할도 톡톡히 한다. 견고한 고정장치로 보다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넉넉한 사이즈의 푹신한 시트와 적당한 기울기로 안정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CAMFOL 접이식 의자는 실제 캠핑, 낚시,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의 사용을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X자 구조의 프레임으로 견고하며 초경량 무게, 일자형 접철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형과 안락형의 2가지 종류로 선택이 가능한데, 안락형은 거실이나 베란다의 서브 체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 KONTINO 폴딩박스

KONTINO 폴딩박스는 38L, 68L 중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가지 칼라옵션(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그린, 네이비)으로 준비되어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상판 안전하중이 100kg까지 가능하며, 위로 쌓아 올려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실제 야외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며, 이미 홈캠핑/홈피크닉을 위해서 구매한 고객층도 두텁다.


- TANG 아카시아 원목접이식 협탁 + CHAKOC 와이어바스켓

야외 캠핑라이프를 즐기는 마켓비 고객들이 먼저 조합한 마켓비 캠핑세트로 TANG 아카시아 원목접이식 협탁과 CHAKOC 와이어 바스켓이 있다. TANG 아카시아 원목접이식 협탁은 입고되는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화제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아카시아 원목의 색감과 무늬,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용이성, 2만원대의 가성비라는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 야외에서는 물론, 협탁이나 보조테이블로 실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TANG 아카시아 원목접이식 협탁의 X자 다리부분에 CHAKOC 와이어 바스켓을 얹어주면 시각적으로도, 실사용에도 훌륭한 홈캠핑 세트가 완성된다. 간단히 음료나 스낵류를 넣거나 무선랜턴 또는 방울조명 등을 넣어 아늑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오프라인 대리점 30여 곳을 운영 중인 마켓비는 위탁판매, SNS 공동구매까지 유통 저변을 넓히며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대 30%에 이르는 파격적인 수익 모델과 초기 자본 부담을 덜어주는 무여신 정책, 판매장려금 등 매장 운영 및 매출 증대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이뤄낼 대리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홈캠핑 제품 구매 및 마켓비 상품 유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