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크림하우스프렌즈, 제40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체험공간 확대

최종수정 2021.04.12 15:00 기사입력 2021.04.12 15:00

댓글쓰기

크림하우스프렌즈, 제40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체험공간 확대
썝蹂몃낫湲 븘씠肄

육아 환경 솔루션 전문기업 ㈜크림하우스프렌즈가 오는 15일부터 18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엑스 전시회에서는 최근 인기 품목인 매직퍼즐매트, 매직롤매트 등 시공매트를 중심으로 새롭게 신규 리뉴얼 론칭된 매직프리매트 외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크림하우스는 층간소음 이슈 및 코로나 19로 실내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전체 면적에 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별 맞춤 무료 시공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로 시공 상담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내에 현장 계약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님버스 빈백을 무료 증정한다.


매직퍼즐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 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20mm의 두께와 뛰어난 복원력으로 실생활소음(경량바닥충격음) 저감 기능과 충격 흡수에 효과를 보인다.

최근 신규 패턴 페블스톤 그레이, 페블스톤 라이트그레이 2종을 출시하였고, 기존 색상 3종을 포함해 총 5종의 트렌디한 색상 군으로 각 가정의 인테리어에 어울리게 조화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크림하우스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님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대 할인율과 더불어 처음 선보이는 제품과 그 외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좋은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림하우스의 전시부스는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