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서 와서 받아가세요” 좋은 정보 금방 사라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마다 드려요 ‘급등 예상 종목’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중 (클릭)


●차량용 MCU 관련주●

차량용 MCU가 품귀현상을 겪으면서 몸값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 기업’ 주가 향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분기 기준 전년대비 영업이익이 144.1%, 당기순이익은 115.6% 이상 성장했으며, MCU 소재 원가 상승 및 공급량 증가로 현재 주가보다 10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관련주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배포하고 있다.


▶▶급등 예상 차량용 MCU 관련주 ▶▶관련주 정보 선착순 무료 배포 中 (클릭)


●전기차관련주●

전기차관련주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전기차용 스위치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브레이크 페달 움직임을 감지해 차량용 브레이크 램프의 점등을 하는 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기아차 EV6에 독점 공급하고 중국을 비롯한 해외 진출도 시작하는 만큼 올해 도약의 한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빠르게 잡지 못하면 수익의 기회를 상실 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확실한 급등 온다! ▶‘이 종목’ 정보 선착순 배포 中 (클릭)


●각형 배터리 관련주●


폭스바겐은 파워데이 행사 자사 전기차에 각형 배터리를 채용하겠다고 밝히면서 관련주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SDI가 생산한다. 관계된 회사 가운데 ‘이 회사’가 가장 크게 수혜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차전지 전극공정 제조장비 기업으로 아주 밀접하게 관계가 있어 향후 급등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제는 각형 배터리 시대 ▶▶급등 정보 선착순 무료 배포 中 (클릭)


이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관심종목: 서연 , 오리엔탈정공 , 덕성 , 웅진씽크빅 , 팬오션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