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 종목 이상 물리신분? 제대로 도와드려요

최종수정 2021.03.18 15:15 기사입력 2021.03.18 15:15

댓글쓰기

▶▶당장 물린 종목 없애기 ▶해결 방법 전수 받기 (클릭)


지금 가지고 있는 종목을 손절해야할지, 아니면 그대로 가야할지에 대한 갈림길에 놓이면서 줄어드는 계좌 만큼이나 고민의 시간도 길어지고 있다.

아무리 오르는 종목을 가지고 있다 해도 하나 이상은 반드시 하락 종목을 가지고 있어 전체적인 수익률이 좋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박스피 대처 위한 특별한 투자기술 ▶무료 전수 받기 (클릭)


유투브채널 부자주식TV를 운영중인 데이드투자그룹에서 하락세에 대처하기 위한 투자기술을 전수해주기 위해 나섰다.

개인투자자들이 멘붕(멘탈붕괴)가 온 상황에서 체계적인 학습과 수익이 나는 포트폴리오 제공을 통해 그동안의 손실을 만회해줄 수 있도록 돕는다.


데이드투자그룹 대표전문가 채동완 전문가는 "주식을 오래했음에도 어떻게 대처할지 모르는 이들이 많다. 그들에게 귀중한 수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데이드투자그룹의 투자기술을 전수 받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하락종목 탈출 비법 ▶무료 전수 받기 (클릭)


▶▶지금 빨리 사야하는 종목 ▶급등 종목 받아보기 (클릭)


관련종목: 대명소노시즌 , 에이티넘인베스트 , 메타랩스 , 방림 , 케이사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