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선집중】 지금 아니면 더 이상 매수기회 없는 종목들

최종수정 2021.03.17 13:15 기사입력 2021.03.17 13:15

댓글쓰기

▶▶매일마다 급등 종목 무료로 드립니다 ▶종목 받아보기 (클릭)


최근 엄청난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꼭 사야할 종목들을 '독점'으로 포착하였다. 종목선정에 고민이 큰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이를 무료로 공유하기로 하였다.

▶▶데이드투자그룹 급등주 감지 시스템 (HSS) ▶무료 체험하기 (클릭)


●자율주행관련주●


삼성전자의 자회사 하만이 차량과 사물간 통신 기술을 보유한 미국 실리콘 밸리 소재 스타트업 '사바리'를 인수함에 따라 관련주가 다시 한번 요동칠 것으로 보인다. '사바리'의 보유기술은 통신망을 이용해 모바일 기기, 도로 등 사물과 정보를 교환하는 기술로 관련 부품 산업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가운데 특히 '이 회사'를 주목할 필요 있다.

▶▶삼성과 밀접한 관련 있는 '자율주행 관련주' ▶관련 정보 받아보기 (클릭)


●LH사태 관련주●


최근 LH사건의 여파로 민간 개발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건설관련주들, 특히 재개발 등에 일가견 있는 회사들이 큰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아니면 더이상 기회 없다 ▶건설 관련주 특급 정보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급등하는 테마들에 대해 독점 포착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식하면서 한번 이상은 주목해야할 핵심 유망주 ▶신청 즉시 확인 (클릭)


관심종목: 흥국에프엔비 , 위지트 , 진양산업 , 한화투자증권 , 한네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