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수 영탁 팬들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찾아 선행

최종수정 2021.03.03 15:15 기사입력 2021.03.03 15:15

댓글쓰기

홀몸어르신 가구 30곳 방문 식품세트 선물

가수 영탁 팬들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찾아 선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대문구 홍제3동(동장 임병효)은 가수 영탁의 팬클럽인 ‘탁벤져스’ 회원들이 최근 관내 개미마을에서 나눔 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고 3일 밝혔다.


20명의 회원들이 성금 200만 원을 모아 훈제오리, 참치캔, 즉석 국, 김 등이 담긴 식품세트 30개를 준비, 이를 홀몸어르신 가구 30곳에 선물했다.

특히 5명의 회원들은 홍제3동주민센터에서 직접 선물을 포장한 뒤 개미마을로 이동해 이를 일일이 전달했다.


또 홀몸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덕담도 건넸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한 김남형 펜클럽 회장은 “소소한 선물에 너무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회원들과 상의해 더욱 활발한 기부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홍제3동마봄협의체 최언열 위원장은 “따뜻한 봄날 같은 펜클럽 회원 분들의 마음이 주민들에게 잘 전해졌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