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지 벗기고 욕설" 개학 첫날부터 초등생 집단 성추행 신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영은 기자] 개학 첫날인 2일 초등학교 3학년 남학생이 고학년생들에게 둘러싸여 성추행과 괴롭힘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일 전북 군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50분께 초등학교 3학년인 A 군이 군산시 지곡동 한 아파트 놀이터에서 4∼6학년으로 추정되는 학생 10여 명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A 군 부모 측은 "가해 학생들이 아들을 성추행하고 주위를 감싸 집에 가지 못하도록 붙잡아둔 채 욕설을 퍼부었다"라며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가해 학생들은 A군의 바지를 벗긴 뒤 킥보드를 타고 주위를 빙빙 돌며 놀리고 욕설을 하는 등 집단 괴롭힘을 가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런 모습은 현장에 함께 있던 A 군의 동생(8)도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발생 직후 A 군의 부모는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단체 페이지에 '당시 현장에 있던 가해 아이들의 부모들은 바로 연락 바란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으나, 아무도 연락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을 여성청소년계에 배정해 신고자 진술과 놀이터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영은 기자 youngeun9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