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대우, MZ세대를 위한 대학생 챌린지 개최

최종수정 2021.03.03 14:10 기사입력 2021.03.03 14:10

댓글쓰기

미래에셋대우, MZ세대를 위한 대학생 챌린지 개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미래에셋대우는 대학교 개강 시즌을 맞아 ‘대학생 챌린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마케팅 공모전과 모의투자대회로 나눠 진행되며 총 4400만원의 장학금과 1등 수상자에게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2030세대)가 생각하는 MZ세대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마케팅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3인 이하) 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며 MZ타겟 인지도 향상을 위한 브랜딩 아이디어, SNS 채널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주제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4월 30일까지 제출된 응모작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총 8팀이 진출하며 이후 경쟁 프레젠테이션(PT)을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500만원과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5팀에게는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모의투자대회는 국내리그(주식, ETF), 해외리그(주식, ETF) 총 4개 리그로 운영하며 리그별 수익률 상위 1~5등까지 포상을 진행한다.


리그별 1등에게는 장학금 300만원과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하며 2~5등까지는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모의투자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미래에셋대우 모의투자 앱을 통해 가능하며 대회 기간은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학생 챌린지는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미래에셋대우 대학생 챌린지' 게시글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모의투자대회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권오만 디지털비즈본부장은 “최근 주식투자 열풍으로 MZ세대 사이에서도 투자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MZ세대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과 좋은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의 대학생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역' 논란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