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추천한 우량주 투자포인트 분석

최종수정 2020.12.21 17:10 기사입력 2020.12.21 17:10

댓글쓰기

AI투자비서 라씨로는 매일 인공지능(AI)이 엄선한 종목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종목은 증권사들이 추천한 중대형주들 중 AI가 실적, 공시, 수급 등을 추가로 분석하여 선별한 종목으로, 투자유망주 선택에 도움이 된다.


→ AI가 엄선한 우량 종목 (오늘 정보 확인하기▶)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추천한 우량주 투자포인트 분석

→ AI가 엄선한 투자유망주 전체보기▶

12월 21일 오늘,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추천한 중대형주들 중 AI가 엄선한 우량종목은 OCI(010060), KT&G(033780), 덕산네오룩스(213420) 등으로 나타났다. OCI는 2021년 폴리실리콘 가격 상승에 대비할 시점으로, 폴리실리콘 산업에 신규로 진입하거나 수천억원의 투자를 추가로 집행할 업체가 더 이상 없다는 점이 투자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KT&G는 중동 및 신시장 수출 회복이 가시화되면서 내년 실적 개선을 동인할 것으로 전망하고, M과의 궐련형 전자담배 제휴 효과도 3Q20부터 반영되기 시작한 만큼 내년 유의미한 YoY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점 등을 들어 KT&G가 성장성이 높은 종목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증권사 애널리스트 추천주를 분석해서 우량주에 대한 투자포인트와 주요 주체 매매 동향을 제공하는 AI라씨로의 자세한 정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AI라씨로 앱을 다운 받으면 해당 정보가 나왔을 때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AI가 엄선한 우량종목 l 실시간 알림받기▶

[투자자 관심 종목]

명신산업 , OCI , KT&G , 한국팩키지 , 삼천당제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