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제의테마】 여의도 증권가에서 추천하는 급상승 유망주 TOP4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데이드투자그룹 단독포착 '급상승' 예상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4위] 항공관련주

유럽과 미주의 코로나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지만 항공관련주는 꾸준히 상승가도를 달릴 것으로 전망된다. 최악의 경우 내년 하반기까지 영업손실이 계속될 수 있지만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주요 노선들이 복항되고 있고 상용수요역시 회복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한진그룹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현실화 될 경우 그동안 치열했던 국내 항공시장에 구조적 변화가 일어나면서 항공업계가 호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지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하는게 앞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급등 예상 항공관련주 매수 정보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2위] 모더나관련주

모더나 백신의 FDA 긴급사용신청과 더불어 유럽과 미주 지역 사용이 본격화됨에 따라 관련주들이 크게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국내도입 관련해서도 매우 긍정적이기 때문에 초저온유통업체나 탄산가스, 드라이아이스 업체 등이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직 시작도 안했다. 지금이라도 매수해야한다.


▶▶지금 꼭 매수해야하는 모더나 관련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2위] 해운관련주


경제회복 국면에 접어들면서 해운 운송량이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상선 수를 줄인 상황에서 물류량이 급증하자 운송단가가 올랐고 이로 인해 해운업종이 대호황기를 맞이하고 있다. 당분간은 상선량이 크게 늘지 않기 때문에 오름세는 지속될 것이다. 예상 수익률 250%!


▶▶무조건 지금 잡으셔야 합니다! '해운관련주' ▶지금 즉시 무료 확인 (클릭)


[1위] ?????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1위 테마를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내일 급등 예상 '1위' 테마 확인하기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원하는 수익이 날 때까지...데이드투자그룹 '네버엔딩케어' (클릭)


관심종목: THE E&M , 세토피아 , 대한해운 , 엔에프씨 , 에이티세미콘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