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FW-21SS 하이서울패션쇼, 네이버TV, VLIVE를 통해 영상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월 30일부터 4일간 서울을 대표하는 16개 브랜드 패션쇼 영상 공개

20FW-21SS 하이서울패션쇼, 네이버TV, VLIVE를 통해 영상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20FW-21SS 하이서울패션쇼, 네이버TV, VLIVE를 통해 영상 선보여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SBA가 주관하는 「20FW-21SS 하이서울패션쇼」 영상이 ‘네이버TV’와 ‘VLIVE StyLive’를 통해 11월 30일부터 4일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0일부터 4일간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된 16개 브랜드의 패션쇼 영상 제작은 각 브랜드의 컨셉과 개성을 살려 현장감 있게 제작되었다.

패션쇼 영상은 11월 30일(월)부터 4일간 오후 1시, 3시, 5시. 7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첫날은 비에니끄, 다시곰, 토새, 쥴리앤칼라, 2일차에는 커스텀어스, 마앤미, 드마크, 배주안, 3일차에는 블리다, 디어니스, 세옵, 프레노서울, 마지막 날에는 네이비스튜디오, 베터카인드, 두칸, 와이리로버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패션쇼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팬데믹 시대에 온택트(Ontact: 비대면+온라인) 방식을 채택하여 관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10년차 이상 디자이너부터 3년 이하 신진 디자이너까지 고르게 선발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컬렉션 영상이 제작되었다. 참여 브랜드들은 기존 패션쇼로는 전하기 어려운 개별 브랜드만의 페르소나를 더욱 극대화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12월 19일부터는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3일간 라이브커머스도 진행된다. 방송 진행은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맡아 패션쇼에 출품된 제품을 소개하며 시즌에 맞는 코디 방법 등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