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휴마케팅 ‘플레이업’ 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눈길’

최종수정 2020.11.27 09:20 기사입력 2020.11.27 09:20

댓글쓰기

제휴마케팅 ‘플레이업’ 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눈길’

제휴마케팅 플랫폼 플레이업이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레이업은 사용자가 원하는 캠페인을 선택, 홍보한 영상이 재생되면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지난 5월 ㈜비제이피플즈에서 론칭한 신규 플랫폼 플레이업은 론칭 이후 신규 퍼블리셔 약 1만 명이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디어 캠페인의 전체 재생횟수는 약 20만 회 이상 등의 성과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신규 퍼블리셔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는 플레이업은 계속해서 유저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플레이업은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모든 퍼블리셔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조건에 맞게 캠페인을 홍보하는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수익금 3만 원을 적립, 신설된 커뮤니티 내 게시물과 댓글을 기준에 맞게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플레이업 관계자는 “플레이업은 마케팅 관련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투리 시간 투자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를 강조했다. 또한 “다수 사용자들의 니즈에 따라 리뉴얼을 진행하며 더 많은 기능과 혜택을 추가하고 있다"라며 "단순한 재택 아르바이트에서 벗어나 수익 리포트에서 완벽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완료했으며, 사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노하우 등의 게시판을 추가하여 퍼블리셔들 간 소통을 위한 공간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제휴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업은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이벤트 외에도 사용자의 수익창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플레이업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