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료추천】 정말 정확한 美 대선 수혜주, 무료로 짚어드립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상한가에 상한가 기록 전망! ▶수혜주 정보 받기 (클릭)


미국 대선이 미국 전역에서 열림에 따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전문가들이 귀촉을 기울이고 있다. 높은 사전투표율로 인해 바이든을 유력하게 보고 있지만 지난 대선과 마찬가지로 샤이 트럼프의 부각을 배재할 수 없는 분위기이다.

한치 앞도 볼 수 없는 상황인 만큼 향후 개표 진행상황에 따라 관련주들의 희비 역시 크게 엇갈릴 전망이다. 이에 따라 주식정보제공 전문기업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각 후보가 당선될 경우를 상정해 지금 잡아야할 테마들을 꼽아 보았다.


▶주식이 답답하세요? 지금 바로 무료상담 받으세요 (클릭)


1. 바이든 관련주

조 바이든의 경우 신재생에너지에만 5조 달러를 투입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내세웠다. 반면, 교토의정서의 준수를 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에 전통적인 산업은 지고 친환경과 관련된 태양광관련주, 수소차관련주, 전기차관련주 등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바이든 관련주 상세 정보 무료 받기 (클릭)


2. 트럼프 관련주


트럼프가 당선될 경우 기존 굴뚝산업 기반의 종목들이 다시 한번 뛰어오를 가능성이 높고 미국의 낙후된 인프라를 개선하자하는 의지로 인프라와 밀접한 종목들이 뜰 것으로 보인다. 보호무역을 기초로 자동차관련주, 기계공업관련주, 석유관련주들이 높은 상승율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관련주 상세 정보 무료 받기 (클릭)


향후 관련주 주가 전망에 대해 자세히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데이드투자그룹의 케어매니저과 무료로 상담해보길 바란다.


▶美, 대선관련주 주가 전망 자세히 상담 받아보기 (클릭)


관심종목: 삼부토건 , 소프트캠프 , 모베이스전자 , 아이크래프트 , 에스엘에너지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