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심 속 프리미엄 단독주택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지정계약 진행 중

최종수정 2020.10.29 15:24 기사입력 2020.10.29 15:24

댓글쓰기

도심 속 프리미엄 단독주택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지정계약 진행 중


청정해역 가막만과 접하고 있는 웅천지구가 변방 어촌에서 명품도시로 면모를 바꾸어 가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은 물론 관광과 휴양, 교육, 의료산업 등 복합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핵심 생활권과 접해 있어 정주여건은 물론 접근성도 뛰어나다. 바다 조망과 함께 다양한 해양 인프라 개발사업으로 해양관광도시로 발전하고 있어 지가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독형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검색어 분석사이트 통계 자료에 따르면 ‘단독주택’의 검색량은 지난해 동월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웅천의 개발과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도심 속 프리미엄 단독주택인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가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PARC WON’은 공원을 의미하는 불어 PARC(파르크)에 단 하나뿐인 유일무이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부여한 네이밍으로, 잘 가꿔진 정원처럼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건축규모는 지하 1층 ~ 지상 2층으로, 총 48개의 필지에 조성되어 32개의 필지의 1단지와 16개 필지의 2단지로 구성된다.


내부 인테리어는 독일 알루플라스트 사의 3중 유리와 KOHLER 욕실 및 주방, Q블럭, 우드 플로링과 천연 대리석, 북유럽 스타일의 최고급 수입산 바닥 타일 등의 고급 내외장재가 들어간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설계한 독립형 욕조와 친환경 바이오 에탄올 연료를 사용하여 유해 배출물에 대한 걱정이 없는 에탄올 벽난로로 인해 더욱 고귀하고 특별한 무드가 완성된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과 같은 최첨단 시스템도 제공된다. 홈 제어 및 시큐리티, 커튼 컨트롤러 등 인공지능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맥스 스마트 인터폰으로 편리하고 스마트한 일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는 명당의 조건도 두루 갖추고 있다. 배산임수로 산을 뒤로 하고 물을 앞에 두고, 전저후고로 앞부분은 낮고 뒤쪽은 높은 형태이다. 이로 인해 망마산과 고락산의 조망과 오션뷰(일부 세대)까지 확보된다.


생활 인프라 또한 우수하다. 초ㆍ중ㆍ고(예정)는 물론 이순신도서관과 CGV, 메가박스 등이 위치해 있고, 여수 도심을 빠르게 잇는 신월로와 KTX여천역, 웅천로, 여수공항, 여수종합터미널 등과 인접하다. 게다가 웅천-소호간 도로(공사 중),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 다양한 국가 산단 등의 개발도 앞두고 있다. 이로 인해 웅천지구의 지가는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는 대지면적만 200여 평에 이르고 있어 향후 지가상승으로 인한 투자가치도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의 시공사는 일진건설로, 업무용 빌딩, 오피스텔, 호텔 건설 및 ‘스위트포레’를 브랜드로 내세운 아파트 사업을 진행하며 종합건설사로 입지를 다진 곳이며 대신자산신탁은 50년 업력의 준법경영을 통해 꾸준히 내실을 가져온 건실한 기업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2022년 완공 예정인 마리나항과 연내 완공 예정인 뽀로로 테마파크ㆍ호텔ㆍ전망대ㆍ박물관 등이 들어서는 오션퀸즈파크로 인해 웅천의 집값 상승은 당연시될 것이다.”라며 “웅천의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여수 프리미엄 단독주택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한 VIP 예약제 관람과 지정계약이 진행 중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