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가추천】 내일 (23일) '급상승' 시작할 테마 'TOP3'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주일 수익률 100% 나온다 꼭 잡아야할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전통적인 산업보다는 언택트, 미디어, 게임, 2차전지 등 미래성장산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최근 엄청난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꼭 사야할 종목들을 '독점'으로 포착하였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포착 오늘 '급상승 유력' 종목은?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3위] 태양광관련주


미 대선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태양광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 확진 이후 태양광 패널 확대를 공약을 내세우고 있는 바이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을 높게 보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흐름이 시장에 반영되면서 태양광 관련주들의 상승폭이 날로 커지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무리수를 두어가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지만 대세는 기울고 있음이 분명하다. 그리고 "주가는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바이든' 너만 믿는다! 급상승 예상 '태양광 수혜주' ▶클릭하고 종목 확인 (클릭)


[3위] 수소관련주


정부가 수소경제를 위한 구체적인 밑그림을 제시하자 수소관련주가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정책을 주요 정책으로 삼고 있는 조 바이든이 대통령 당선이 유력해지고 있고, EU역시 수소 경제를 70배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면서 수소관련주 주가가 크게 솟구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소기술은 이제 시작 단계다. 그 중심에 우리 기업들이 서 있을 가능성이 높다. 지금 못사면 후회할 날 온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고수익 예상' 수소관련주 정보 ▶클릭하고 종목 확인 (클릭)


[1위] ???????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오늘과 내일 급등하는 테마들에 대해 독점 포착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내일 급상승 시작 테마 1위 ▶신청 즉시 확인 (클릭)


관심종목: 일신바이오 , 대한과학 , SCI평가정보 , 케이피엠테크 , KX하이텍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