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가포착】 박스에 갇힌 증시, '자율주행 관련주'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상 수익률 250%! 꼭 잡아야할 '자율주행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테슬라가 가까운 시일내에 100% 자율주행 자동차를 생산하겠다는 의지를 보임에 따라 관련주들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자율주행 통신 솔루션 업체 라닉스와 블랙박스 업체인 THE MIDONG은 부진한 증시 가운데서도 닷새동안 각각 80%의 급상승을 보이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부진한 증시 '자율주행 관련주'로 반격! ▶꼭 사야할 종목 확인 (클릭)


테슬라의 100% 자율주행 자동차가 실현 될 경우 자율주행 자동차의 성장세가 더 가파라질 가능성이 커진다. 국내 자동차 업계 역시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속도를 내면서 관련주들의 상승세 역시 이를 따라갈 가능성이 높다.

데이드투자그룹의 김재윤 전문가는 "자율주행에 필요한 기술은 딥러닝AI, 빅데이터 등의 소프트 웨어와 블랙박스, 센서, AP칩, 디스플레이 등의 하드웨어가 중심을 이룬다. 앞으로 크게 오를 종목들 역시 이러한 것들을 공급하는 회사들이 크게 오르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김재윤 전문가는 "단순히 테마가 좋다고 접근하는 것이 아닌 실체화된 실적으로 보여줄 회사를 선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전혀 관련 없음에도 테마주라고 하여 엮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정보들을 주의하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김재윤 전문가가 속한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앞으로 고실적이 예상되는 '자율주행 관련주'들에 대해 독점 배포하고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고실적 예상 '자율주행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확인 (클릭)

▶충격! 당신이 그동안 모르고 있던 주식의 진실 ▶지금 즉시 확인 (클릭)


관심종목: 큐캐피탈 , 에스엔유 , 피플바이오 , 대창솔루션 , 웰크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