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가포착】 곧 놀라운 실적으로 화답할 '언택트 관련주' 상승 종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일 급등 예상 '언택트 관련주' TOP5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언택트 산업'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언택트'는 접촉하다라는 뜻을 가진 '콘택트'에 부정의 의미를 담은 언(Un~)을 합성한 말로 접촉 없이 물건을 구매하고 문화활동을 향유하는 새로운 소비활동을 뜻하는 말이다.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언택트 산업'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으나, 코로나 사태를 맞이하면서 인적 교류가 뜸해지고 비접촉 거래가 늘어나면서 생각보다 빠른시간안에 언택트 산업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하고 있다.


에스엠의 경우 네이버와 합작을 통해 20,300원에 불과했던 주가가 현재는 39,000원까지 오르면서 90%에 가까운 수익률을 기록했고, 온라인교육 관련주인 아이스크림에듀는 보름 사이에 50% 이상 올랐다.

▶이번주 급상승 하는 '언택트 관련주'는 바로 이것!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앞으로 소비트렌드 자체가 대면 접촉보다는 비대면 접촉 중심으로 흘러가게 됨에 따라 이들 종목에 대한 매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데이드투자그룹의 채동완 전문가는 "언택트 산업은 이제 첫발을 내딛고 있다. 코로나 사태에 따른 비접촉 문화 확산에 따라 언택트 산업의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고 관련기업들의 가치도 상상하지 못할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다. 지금이라도 언택트 관련주를 매수해야만 앞으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지금 사지 않으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언택트 관련주'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내일 급상승 예상되는 '언택트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주식투자에 실패하는 당신에게...'수익 나는 법' 알려드립니다.


관심종목: 파멥신 , 동진쎄미켐 , 아시아나항공 , 엑사이엔씨 , TYM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