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용료 없는 카카오톡 종목추천’, 화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식투자로 수익을 내는 개인투자자는 극소수’ 라는 말이 있다.

그런데 수익을 내는 극소수의 투자자들사이에만 비밀리 공유된다는 카톡방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게다가 이 카톡방이 무료라는 소식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충격을 받기도 하였다.


★ 비밀리 공유되는 카톡방, 무료입장하기 (클릭)

‘이용료 없는 카카오톡 종목추천’,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실전투자대회 상위입상, M&A출신, MBA출신 등 놀라운 경력을 가진 많은 전문가들이 무료카톡방을 운영하고 있다. 30명이 넘는 베테랑 주식전문가가 자신만의 노하우와 추천주를 무료로 공개하는 카톡방이 존재하는 것이다.

★ 놀라운 경력, 놀라운 수익! 그 카톡방이 무료라는 것이 더욱 놀랍다! (입장하기)


최근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입장을 하고 있는 무료카톡방. 이 카톡방은 1500명 한정으로만 무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을 하려면 서둘러야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조언했다.


★ 평생무료 주식카톡방 입장하기 (클릭)

주식투자로 꿈꾸는 수익이 있다면 무료주식카톡방에 입장해보자. 원하는 수익이 현실로 다가올 수도 있을 듯 하다.


오늘의 추천주

스페코 , 넥슨지티 , 서연 , 서린바이오 , 아이씨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