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가의견】 전기차 점유율 폭발, 꼭 사야할 '2차전지 관련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데이드투자그룹 단독포착 '2차전지 관련주' 매수시점 (클릭)


2차전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번 정부가 2025년까지 76조원을 투입하는 '한국형 뉴딜' 정책을 제시한 이후 2차전지 관련주에 투자의향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정부의 '한국형 뉴딜' 정책 뿐만 아니라 유럽발 훈풍과 테슬라발 훈풍도 기대된다.


지난해 유럽의 전기차시장은 이산화탄소 규제에 힘입어 전년대비 60% 이상 급증하였으며, 4월 기준 유럽지역의 전기차 비중은 11%까지 상승하면서 2차전지 수요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이 놓치고 있는 급등예상 '2차전지 관련주' (클릭)


또한 각국에서 코로나 대책의 일환으로 전기차 보조금을 인상하고 있다. 프랑스가 7000유로, 독일이 9000유로로 각각 인상하면서 내연 기관으로 향하던 수요가 전기차로 향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여기에 테슬라 전기차의 생산량이 100% 이상 늘어나면서 이에 따른 수혜역시 기대해 볼만 하다.


이러한 기대감이 반영되며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관련주들이 2개월 동안 평균적으로 1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기도 하면서 언제 매수하는게 좋을지 묻는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원하는 수익이 나올 때까지 끝까지 보살펴드립니다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의 채동완 전문가는 "2차전지 관련주가 많이 올랐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전혀 아니다."라고 말한 뒤, "그러나 한번쯤은 손실 볼 가능성이 있다.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정확히 매수하고 정확하게 매도하는 것이 수익률을 극대화 하는 지름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2차전지 관련주 적정 매수 시점을 아래 링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단독 포착 '2차전지관련주' 매수시점 (클릭)


관심종목: 대덕전자 , 에코볼트 , DGP , 캠시스 , 쏠리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