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함소원 "18살 차이 남편, 나중에 재혼할수도"…걱정 한가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방송인 함소원이 출연해 남편 진화와의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사진=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방송 캡처

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방송인 함소원이 출연해 남편 진화와의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사진=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결혼한 함소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은 "남편은 이제 27살이다. 20대가 아직 3년이나 남았다. 그래서 내가 더 관리해야 한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딸 혜정이가 시집갈 때 난 70대가 된다. 혜정이가 결혼해서 아이를 낳으면 내가 도와줄 수 있을까 싶다"라며 "내가 손주를 보려면 100살까지 살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수미에게 "제가 먼저 가게(죽게) 되면 남편이 재혼할 수도 있고, 그 여자가 딸에게 잘해줄 수 있을까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얼마나 걱정했냐면 보험을 100세 만기 보험으로 해놨다. 내가 받는 것이다. 100살까지 살아있으려고 보험을 든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오래 사는 게 꿈이다"라며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을 생각해보면 딸 혜정이를 낳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수미는 함소원 남편 진화에게 영상 통화를 연결해 "(함)소원이와 결혼하고 한 번쯤 후회했냐"라고 물었다.


이에 진화는 "한 번도 안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지금 얘기해보니까 혜정이 엄마가 진화를 너무 많이 사랑하더라"라며 "그리고 소원이 걱정이 나중에 자기가 나이 들어서 혜정이를 돌보지 못할까 걱정하던데 소원이가 먼저 가면 재혼할 거냐"라고 질문했다.


진화가 "안 할 거야"라고 말하자 김수미는 "나는 두 부부가 너무 행복하고 아름답게 살아서 좋다"라며 "우리 소원이 많이 사랑해줘라"라고 응원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