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숲세권 고급주택, 아치울 ‘빌라드그리움W’ 분양

최종수정 2020.06.05 11:15 기사입력 2020.06.05 11:15

댓글쓰기

빌라드그리움W

빌라드그리움W


최근 힐링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로 인해 도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리면서 전원생활이 가능한 고급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주택 유형의 다변화로 인해 대규모 공동주택 중심의 공급에서 단독주택 공급비율 증가세로 돌아섰으며, 외곽 중심의 고급주택의 트렌드가 도심 인근으로 이동하여 합리적 규모와 가격을 기반으로 한 도심형 고급주택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미세먼지와의 전쟁은 부동산 시장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매년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가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가운데 쾌적한 환경에 대한 욕구를 반영해 숲세권에 위치한 고급주택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차산과 용마산, 한강에 둘러싸인 자연환경등급 1급지의 예술인마을 아치울에 자리잡은 ‘빌라드그리움w’가 분양을 하고 있어 실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드그리움’은 워커힐호텔 인근 아치울 예술인마을에 지하1층~지상4층 규모에 계약면적 기준 187㎡~281㎡의 대형 고급주택으로 준공은 올 7월 예정이다.


‘빌라드그리움w’는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을 위해 전 세대의 남향 배치했으며, 전세대 써브키친 공간을 마련해 편리한 주방생활을 할 수 있게 설계했으며, 욕실은 건식과 습식 방식으로 설계했고 1층 전세대는 무상으로 프라이빗 가든을 사용할 수 있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주방가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명품 주방업체인 독일 포겐폴에서 제작 시공했으며 가전은 냉장고, 냉동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 오븐 등 전 가전제품을 고가이지만 그 성능과 제품, 디자인, 내구성 등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전임이 입증된 밀레제품을 적용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설치했다.


수전설비는 이태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 및 글로벌한 디자인으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이태리 GESSI사의 최상급 명품 수전이 시공됐다.


각 세대에 설치되는 드레스룸과 각종 가구는 이태리 ARAN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Rastelli사에서 직접 제작 설치한다. Rastelli사는 60년 이상된 이태리 가구 그룹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미국, 홍콩을 비롯 30개국 이상에서 그 명성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현재 미국 대통령 소유의 Trump Tower에도 제작 설치되어 있다.


창호는 국내 최고의 기술역을 보유한 이건창호와 유럽식 시스템 창호의 선두업체인 독일 슈코사의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함으로서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 극대화를 제공했다.


욕실에 설치되는 양변기는 세계 최대의 위생기 전문업체인 TOTO사 제품 중 국내 최고급 호텔과 최고가 주택에만 설치되어진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설치함으로서 안락하고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거실과 각 세대에 설치되는 타일 및 대리석과 각 세대 룸에 설치되는 바닥재 또한 이탈리아 최고의 기업에서 제작하여 설치된다.


여기에 입주민의 프라이빗을 철저히 보호하기 위해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설을 제어함은 물론 완벽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강남 8학군에 준하는 광진구 광남 초중고 학군인 것도 강점이다. 워커힐호텔,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 롯데백화점 등 편리한 쇼핑 인프라를 누리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강남지역으로 15~30분, 잠실, 성수, 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 및 경기 동부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워커힐호텔-아치울 삼거리까지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으며, 남한강 자전거길(136㎢)과 북한강 자전거길 (73㎢)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하여 샘플하우스에 주 1회 전문 업체 방역 및 자체 방역을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자들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한다.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빌라드그리움W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