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스마트한 #똑똑클렌저 ‘바이옴 클렌징 폼’ 선봬

최종수정 2020.06.03 16:33 기사입력 2020.06.03 16:33

댓글쓰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스마트한 #똑똑클렌저 ‘바이옴 클렌징 폼’ 선봬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피부에 이롭지 않은 미생물 방어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마이크로바이옴을 지켜주는 ‘바이옴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옴 클렌징 폼’은 외부 유해 환경, 잦은 수정 화장, 노폐물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닥터자르트의 독자라인 ‘바이옴(biome™)’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pH 5.5~6.6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일명 #똑똑클렌저라고 불리는 이번 ‘바이옴 클렌징 폼’에는 핵심 성분인 만노스 워터™를 함유, 피부 표면에 외부 물질을 수용하는 렉틴이라는 성분과 결합해 피부에 이롭지 않은 미생물만을 골라 피부에 붙지 못하도록 방어하고 씻어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피부 당김 걱정 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닥터자르트만의 독자 보습 솔루션으로 수분 톤과 보습을 강화해주는 수분바이옴™과 함께 사포닌, 카테킨이 풍부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해주는 보이차 성분도 함유되어 수분을 오래 머금을 수 있는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세안 시 피부 각질 케어와 결 케어로 피부를 보다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이외에도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쳐가 조밀한 거품으로 변하여 자극 걱정 없는 세안이 가능하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인체적용 시험 및 베이스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 워터프루프 제품 세정력에 대한 인체효능평가까지 완료해 제품 하나만으로 보다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바이옴 에센스를 시작으로 바이옴 라인을 확장하는 가운데, 외부 유해 환경에도 건강한 마이크로바이옴을 지킬 수 있는 똑똑한 클렌저 ‘바이옴 클렌징 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킨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인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이번 ‘바이옴 클렌징 폼’을 통해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을 케어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자르트 바이옴 라인의 첫 클렌징 제품 ‘바이옴 클렌징 폼’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